로그인
회원가입
회원센터
로그인
|
회원가입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회원가입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리담건축 방문을 환영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리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공지)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내용 중 이용약관 란을 통하여 게시되며 약관이 변경 또는 일부 수정될 경우 (주)리담은 변경사항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한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관례를 따른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이 정의한다.
1. 이용자 :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주)리담이 승낙하여 회원번호(ID)를 발급 받은 자
2. 회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주)리담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5. 해지 : (주)리담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주)리담은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 및 해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2. (주)리담은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한 회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한다.
제 6 조
(약관 외 준칙)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7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주)리담의 이용 승낙에 의하여 성립된다.
②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자가 이용 신청을 할 때에는 (주)리담이 이용자 관리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한다.
제 8 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개인 또는 단체)는 (주)리담이 지정한 양식에 따라 온라인 신청을 이용하여 가입 신청을 해야 한다.
② 이용신청자가 14세 미만인 자(민법상의 행위무능력자 포함)일 경우에는 친권자(부모, 법정대리인 등)의 동의를 얻어 이용신청을 해야 한다.
제 9 조
(회원탈퇴 및 자격의 상실)
①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본인이 직접 (주)리담에 회원탈퇴를 요청한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주)리담은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부당하게 사용하여 신청 하였을 때
2. 다른 사람의 ID로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였을때
3. 서비스 내용을 회사 사전승낙 없이 무단으로 복제하였을 때
4.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5.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6.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제 10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내의 기능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다.
1. 주소 및 전화번호
2. 비밀번호
3. 기타 (주)리담이 인정하는 경미한 사항
제 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주)리담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주)리담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② (주)리담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주)리담의 업무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주)리담이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 13 조
(이용자번호 등)
①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② 명백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가 이용자번호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다.
③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온라인으로 (주)리담에 해지신청을 해야 한다.
② (주)리담은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타인의 개인 정보 및 ID,비밀번호를 사용한 경우
2. 서비스 내용을 회사 사전 승낙없이 무단으로 복제한 경우
3.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기타 (주)리담이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 15 조
(이용자 게시물의 삭제 및 서비스 이용 제한)
① (주)리담은 게시된 내용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다.
② (주)리담은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부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③ 제 2 항의 경우에는 당해 사항을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서 공지 한다.
④ (주)리담은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경우
3.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게시 기간이 규정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① (주)리담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3.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② (주)리담은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다.
제 4장 (주)리담과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 17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주)리담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한다.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Digital Contents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및 이용자의 동의 없는 제3자에게 제공시 그에 따른 당해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주)리담이 진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④ 이용자는 언제나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주)리담은 요청을 받은 즉시 삭제 등 처리를 해야 한다.
⑤ 개인정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해당 담당자로 하여금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의한 책임을 지게 한다.
⑥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폐기한다.
제 18 조
(지급정보의 보호)
① (주)리담은 고객이 안심하고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지급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제도적, 기술적 장치의 노력을 다 한다.
- 개인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한다.
제 19 조
((주)리담의 의무)
① (주)리담은 (주)리담에 설치된 서비스용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한다.
② (주)리담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 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③ 제 2 항에도 불구하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관이 발부한 영장의 제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④ (주)리담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한다.
제 20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는다.
1. 다른 이용자의 이용자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주)리담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자료의 Upload시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가 진다.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③ 이용자가 설치하는 단말기 등은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서비스에 장애를 주지 않아야 한다.
제 5 장 저작권
제 21 조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다.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주)리담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단, 비영리적 목적인 경우 (주)리담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도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는다.
② 게시물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 당사자가 진다.
③ 게시자의 사전 동의가 없이는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
제 6 장 이의 신청 및 손해배상 청구 금지
제 22 조 (이의신청금지) 이용자는 (주)리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이의 신청 및 민원을 제기할 수 없다.
제 23 조
(손해배상청구금지) 이용자는 (주)리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주)리담 및 관계 기관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으며 (주)리담은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6월 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주)리담
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기본권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 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 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침해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자 명시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님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에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회원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여부,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비밀번호 힌트용 질문과 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내용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 이용 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3. 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은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님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또는 의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위법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경우는 주문 상품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최소한의 배송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와 통계 작성, 학술연구, 시장 조사, 정보 제공 및 공지 안내 메일 발송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4.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보호
회원 고객 뿐 아니라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5. 어린이의 개인정보 보호
온라인 상에서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14세 미만 어린이들은 회원가입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6. 쿠키(Cookie) 운영
쿠키는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로 회원님이 log-in한 상태에서 회원님을 인증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쿠키는 회원님의 PC에 저장되지 않으며 log-out시 자동 삭제 됩니다.
단, 회원님의 선택에 의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여러 가지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7. 기술적, 관리적 대책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체 방화벽을 갖추고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화는 물론 각 직원별 회원정보 접근 권한을 달리하고, 수시보안교육을 통해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8. 개인 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회원님은 언제든지 제공된 개인 정보를 열람, 정정,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열람 및 정정은 의 "회원정보" 메뉴를 선택한 다음 스스로 정정이 가능하며 탈퇴를 원할 때는 고객의견 보내기를 통해 탈퇴의사를 표시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신원확인 절차를 거친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회원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회원님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으로 의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 주지 마시고 로그온(log-on)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 (Logout)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 보호 문의처
개인 정보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의 대 고객 창구인 고객만족센터 (전화:)으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10.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정통부 시행 개인정보 보호지침(제 22조 1항)에 의거 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합니다.
성명:
전화:
E-mail:
11. 소비자 불편신고 기관 안내
이용 중 피해사항 신고는 한국소비자보호원(
http://www.cpb.or.kr)에서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 침해에 관련된 신고는 개인 정보 침해 신고 센터 (
http://cyberprivacy.or.kr)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12. 비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보호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도 회원과 동일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로그인 정보 입력
회원아이디
중복확인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재발급
비밀번호를 분실하실 경우, 비밀번호 재발급 질문/답변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습니다. 입력하신 질문과 답변을 잘 기억해 두세요.
질문
선택하십시오.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는?
나의 좌우명은?
나의 보물 제1호는?
가장 기억에 남는 선생님 성함은?
다른 사람은 모르는 나만의 신체비밀은?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날짜는?
받았던 선물 중 기억에 남는 독특한 선물은?
가장 생각나는 친구 이름은?
인상 깊게 읽은 책 이름은?
읽은 책 중에서 좋아하는 구절은?
내가 존경하는 인물은?
다시 태어나면 되고 싶은 것은?
내가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는?
초등학교 시절 나의 꿈은?
내 휴대폰 3번에 등록된 사람은?
나의 출신 초등학교는?
우리집 애완동물의 이름은?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가장 감명깊게 본 영화는?
좋아하는 스포츠 팀 이름은?
본인의 출생지는?
직접입력
답변
회원정보입력
성명
휴대폰번호
선택
010
011
016
017
018
019
013
-
-
SMS 수신 동의
본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정보를 SMS로 받아보시겠습니까?
주소
-
우편번호
이메일 주소
@
직접입력
naver.com
chol.com
dreamwiz.com
empal.com
freechal.com
gmail.com
hanafos.com
hanmail.net
hanmir.com
hitel.net
hotmail.com
korea.com
lycos.co.kr
nate.com
netian.com
paran.com
yahoo.com
yahoo.co.kr
이메일 수신 동의
본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및 정보를 메일로 받아보시겠습니까?
자동가입 방지
상단 이미지의 숫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취 소
리담소개
- 인사말
- 리담피플
- 회사연혁
- 오시는 길
- 진행절차
시공실적
- 시공실적
- 건축주 이야기
진행현장
- 진행현장
설계자료
- 추천설계
건축상담
- 건축상담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리담의 메뉴얼
- A/S 신청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상호명. 주식회사 리담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신서촌3길 43(2층201호) 대표. 안영수 사업자등록번호. 150-16-01213
TEL. 1599-0380 E-MAil. ridamhousing@daum.net / ridamhousing@naver.com
리담경북. 경북 청도군 화양읍 고수구길2 3층 TEL. 054-372-0135
COPYRIGHT 2015 Ridam ALL RIGHTS RESERVED
HOME
리담소개
시공실적
진행현장
설계자료
고객센터
건축상담
로그인
|
회원가입